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19(수)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직원 부모에 큰절…“자식 위한 희생과 헌신 감사”

기사입력 : 2024-05-22 20:5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직원 가족 초청 행사 ‘하나·같이’ 효(孝) 콘서트 개최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그룹 관계사 직원 및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하나·같이’ 효(孝) 콘서트를 개최했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이 행사에 참석한 그룹 직원 및 부모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금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그룹 관계사 직원 및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하나·같이’ 효(孝) 콘서트를 개최했다.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이 행사에 참석한 그룹 직원 및 부모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금융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닫기함영주기사 모아보기)은 5월 가정과 감사의 달을 맞아 지난 2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그룹 관계사 직원 및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하나·같이’ 효(孝)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의 인재상인 온기, 동기, 용기를 실천하며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고 있는 그룹 내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을 헌신과 사랑으로 응원해 준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에는 관계사에서 독립적으로 운영하던 가족 초청 행사를 그룹으로 확대 실시해 관계사 직원들이 소속감과 자부심을 갖도록 했다.

이날 공연은 가수 ‘장사익과 친구들’, 전통음악, 재즈, 아카펠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공연 중에는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사연을 담은 영상편지와 신청곡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하는 포토존을 비롯해 추억의 놀이 체험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푸드존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가족들과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함영주 회장은 “희생과 헌신으로 자식 잘되는 마음 하나만 생각하신 부모님이 계셨기에 하나금융그룹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 자리를 빌어 그동안 꼭 드리고 싶었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함 회장과 관계사 CEO들은 그룹 직원 및 부모님들에게 큰절을 올리기도 했다.

한아란 한국금융신문 기자 ara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한아란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