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21(금)

동원F&B, 아이브 안유진과 '동원맛참' TV CF 전개

기사입력 : 2024-05-13 08:5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동원F&B(대표 김성용)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13일 공개했다. /사진=동원F&B이미지 확대보기
동원F&B(대표 김성용)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13일 공개했다. /사진=동원F&B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동원F&B(대표 김성용)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13일 공개했다.

CF는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로,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한 숟가락 가득 동원맛참을 맛있게 먹으며 입맛을 자극하고, 중독성 넘치는 동원맛참 CM송에 맞춰 경쾌한 어깨춤과 발랄한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한다.

동원맛참은 고단백 참치 살코기와 고소한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기 최적의 맛을 갖춘 제품이다. 고소참기름, 매콤참기름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135g 한 캔 당 약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한 캔만으로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절반을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는 동원맛참을 통해 주로 요리 재료로 활용되어온 기존의 동원참치에서 캔만 열어 바로 먹을 수 있는 HMR로 참치캔의 용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동원F&B는 ‘밥에 바로 먹는 참기름 참치’라는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동원맛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밥에 올라간 동원맛참을 그려 넣었다.

동원F&B는 TV CF를 시작으로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SNS 챌린지 등 다양한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서는 동시에 다양한 컬래버래이션 상품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도 나선다.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동원맛참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손원태 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