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17(금)

모두투어, 여름철 성수기 맞아 몽골 기획전 연다

기사입력 : 2024-05-02 10:3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2일 출시했다. /사진=모두투어이미지 확대보기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2일 출시했다. /사진=모두투어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는 '모두픽 몽골' 기획전을 2일 출시했다.

'모두픽'이란 매월 전국에 있는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을 통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은 지역을 선정하여 약 3주간 차별화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모두픽 몽골'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몽골리아 항공 등을 이용해 여름 시즌 몽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모두픽] 몽골/테를지 4일'은 몽골의 전통 가옥을 현대식으로 개조한 신게르에 숙박한다. 몽골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를지 국립공원과 수도인 울란바토르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방문하며 밤 하늘의 아름다운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이다.

아울러 몰골 전통 음식인 허르헉 BBQ와 별미로 손꼽히는 몽골식 샤부샤부 등의 현지 특식을 맛보며 미식 여행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60 상당의 몽골 전통문화 ▲노마딕(유목) 체험과 ▲푸르공 오프로드 체험을 비롯하여 게르당(4인실 투숙) 몽골 보드카 1병을 스페셜 특전으로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캐시미어 목도리와 낙타 양말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몽골의 여름은 한국의 여름보다 습하지 않고 덥지 않아 5월부터 9월까지가 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시기”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손원태 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