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송도국제도시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송도1공구'에 들어서는 마지막물량 '월드메르디앙 송도'가 분양을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0층·4개동 규모로 전용별 가구수는 ▲78㎡ 32가구 ▲83㎡ 64가구 ▲84㎡ 32가구 총 128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1공구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자립형사립고인 인천 포스코고등학교를 비롯해 연송초·신정초·신정중·신송중·연송고·신송고 등 교육시설이 도보권에 밀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송도1공구에 들어서는 사실상 마지막아파트로 즉시 입주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인근 시세대비 약 2억원 저렴하고 강남 대치동과 견줄만한 교육환경도 갖춰 실수요자는 물론 임대목적의 투자문의도 많은 편"이라고 말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