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동원F&B(대표 김성용)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1일 출시했다. /사진=동원F&B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1일 출시했다.
콜라보 제품은 MZ 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캐릭터를 신제품 ‘쿨피스 에이드’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각각 그려진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쿨피스 에이드’는 1980년 출시돼 44년째 사랑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배양액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쿨피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유산균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복숭아 맛, 자두 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당 함량이 컵 유산균 음료 제품의 평균보다 30% 이상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300ml 용량의 컵에 담겨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동원F&B는 “앞으로도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새로운 맛과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