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렌터카 양수·양도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핀카(대표이사 안남훈)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27일(월)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캐피탈과 핀카는 KB캐피탈 중고차 거래 플랫폼인 KB차차차 내 KB프렌즈인증 중고차 매물 확대를 통해 중고차 매물 신뢰도 강화 및 금융상품 제공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KB프렌즈인증 중고차는 KB차차차가 인증한 KB프렌즈상사와 단지에서 무사고 인증 및 165가지 정밀진단을 통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중고차로, 방문 예약 후 구매 시 3개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차량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금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양사가 각 사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차별화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