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는 치킨·피자 프랜차이즈 굽네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알렸다.
이번 협업으로 굽네 베스트셀러 메뉴인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신규 쿵야 캐릭터 ‘고바삭쿵야’를 선보인다.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고바삭쿵야의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굽네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협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고바삭 컴퍼니 신입사원 공개채용’ 콘셉트를 담아 고바삭쿵야의 사무실로 꾸며진다. 매일 오후 4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여러 현장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방문객은 팝업스토어에서 ▲아크릴 키링 ▲맥주컵 ▲스티커팩 ▲PVC 볼펜 등 협업 한정 굿즈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굽네와 콜라보를 통해 공개하는 ‘고바삭쿵야’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을 이어가기 때문에 더 몰입해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보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돼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