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NS홈쇼핑이 임직원 가족을 위한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NS홈쇼핑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14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3 NS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임직원과 가족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행사 현장에는 NS임직원과 가족 870여 명이 참석해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NS임직원 자녀가 참여하는 여러 가지 체험 부스와 7개의 가족 미션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게임존, ‘가족사진 촬영 부스’ 등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고객의 만족과 신뢰만큼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의 자부심과 자긍심이 중요하다”라며 “배려와 존중 속에 더 큰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