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넷 부스서 P의 거짓 정식 빌드 체험 가능
산나비, PC·닌텐도 스위치 통해 선보일 예정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네오위즈(대표 김승철·배태근)는 서비스 중인 게임 2종 ‘P의 거짓’과 ‘산나비’가 도쿄 게임쇼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도쿄 게임쇼 2023은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다. 이날부터 24일까지 개최된다.
P의 거짓은 일본 유통을 담당하는 해피넷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과 만난다. 총 4대 규모의 시연 공간을 마련, 관람객들을 P의 거짓 정식 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주어지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LP 레코드 모양의 코스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산나비는 단독 부스로 도쿄 게임쇼에 참가한다. 총 4대의 PC를 준비했으며, 멀티 엔딩 중 한 가지 엔딩의 전체 스토리를 포함한 정식 베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해피넷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산나비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체험할 수 있다. 산나비는 오는 11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