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업계 최초 버추얼 스튜디오에서 뷰티클래스 진행
홍콩국제공항과 협력해 업계 최초 중국어로도 송출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신라면세점은 21일 오후 7시 면세업계 최초로 신라면세점 VIP 고객 약 100명을 초청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 페어 레스큐 솔루션’을 소개하는 첫 버추얼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사이트와 유튜브 ‘신라TV’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행사는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신제품 ‘레스큐 솔루션’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이번 비대면 뷰티클래스는 방송인 장예원(前 SBS 아나운서)과 인기 예능프로그램 ‘환승연애' 출연자인 인플루언서 정혜임, 에스티 로더 에듀케이션 디렉터 차숙건이 진행하며, 스킨케어 강좌 및 고객과의 Q&A, 실시간 채팅 등과 신라면세점 VIP 고객과 긴밀한 소통을 진행한다.
또 버추얼 뷰티클래스 행사를 위해 AI기반 비주얼 아트테크 기업 ‘비브스튜디오스’와 협업해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 버추얼 휴먼 ‘신라라’를 선보인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모델의 얼굴이 노화되는 과정을 AI를 통해 예측한다.
이번 ‘버추얼 뷰티클래스’는 신라면세점이 입점한 홍콩국제공항과 협업해 면세업계 최초로 한국어와 중국어로 송출된다.
신라면세점은 코로나19 이전 대면으로 진행하던 뷰티클래스 행사를 면세업계 최초로 온라인으로 옮겨와 현재까지 총 7회의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