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바로고가 2023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인증제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사진제공=바로고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바로고가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 주관하는 ‘2023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Best HRD) 인증제’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바로고는 우수기업 인증취득과 더불어 고용노동부 장관 유공자 표창도 받았다.
바로고는 이번 인증제에서 ‘조직과 구성원의 행복한 성장 경험 제공’이라는 인사 운영 방향성에 맞춰 구성원 개인이 자기 주도적 학습환경을 설계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현재 바로고는 ▲학습 주제를 선정하고 이를 학습해 구성원 간 공유하며 현업의 문제를 해결하는 ‘학습조직 운영 프로그램’과 ▲개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자발적으로 공유하는 ‘지식 콘서트 프로그램’ 등 학습자 중심의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신규 입사자들이 회사와 업계 상황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온보딩(Onboarding)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