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션쇼는 아름답고도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제안한다. 여기에 제작부터 판매까지 전 과정에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가방 브랜드 플리츠마마까지 힘을 합쳤다. 공개될 영상 속 패션모델 손에는 반찬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 가방도 들려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와 곽현주컬렉션은 이번 패션쇼를 기획하며 중점을 둔 것은 ‘진짜 패션쇼’다. B급 감성을 걷어낸 진지한 패션쇼가 메인 테마다. 화려한 패션모델의 손에 들린 반찬이 의외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했다는 게 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심장을 때리는 비트와 함께 멋진 의상을 착용한 모델들의 패션쇼를 감상하다 보면 모델이 무엇인가를 들어 보이는데 언뜻 보면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오히려 저게 뭘까 궁금해 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곽현주컬렉션과 함께 의미있는 작업을 할 수 있어 매우 기뻤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마트24=집밥 맛집’을 알려 나감과 동시에 콘텐츠 맛집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