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원 상당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선물
11일 오전 잼버리 대원 카카오 판교아지트 투어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대표 홍은택닫기홍은택기사 모아보기)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2023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잼버리)’ 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들에게 10억원 상당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한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윷놀이 세트, 선비 복장을 한 라이언 인형, 춘식이 자개 폰그립 등이다. 문체부가 준비한 ‘세계 잼버리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 리멤버 키트’에 상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담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1일 열리는 ‘K-팝 슈퍼라이브’에 ‘셔누X형원’과 ‘더보이즈’, ‘아이브’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레이블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잼버리 대원 230명을 카카오 판교아지트로 초청해 오피스 투어를 진행한다. 주요 시설 관람 후 이미지 생성 AI ‘칼로’ 시연 프로그램 등을 체험하게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