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4(수)

전영묵 삼성생명 대표,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 격려

기사입력 : 2023-08-08 15: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감사패 전달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삼성생명 전영묵 대표이사(오른쪽), 안세영 선수(가운데), 박종문 사장이 감사패와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플립5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3.08.08.)./사진제공=삼성생명이미지 확대보기
8일 서초동 삼성생명 본사에서 삼성생명 전영묵 대표이사(오른쪽), 안세영 선수(가운데), 박종문 사장이 감사패와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플립5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3.08.08.)./사진제공=삼성생명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전영묵닫기전영묵기사 모아보기 삼성생명 대표가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 안세영 선수를 격려했다.

삼성생명(대표이사 전영묵)은 이 달 세계랭킹 1위에 오르며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는 삼성생명 배드민턴단 안세영 선수(21·삼성생명)에 대한 격려 행사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전영묵 대표는 8일 서초사옥 본사에 안세영 선수를 초청해, 배드민턴 여자 단식 27년 만의 세계랭킹 1위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전영묵 대표를 포함한 삼성생명 주요 임직원과 안세영 선수, 길영아 감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전영묵 대표는 안세영 선수의 세계랭킹 1위 달성을 격려하고, 올 8월 개최되는 세계선수권 대회와 10월 아시안게임, 내년 파리올림픽에서의 선전을 응원했다.

삼성생명 위상을 높이고 국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한 공로에 대해 감사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영묵 대표는 감사패와 함께 이 달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 플립5와 갤럭시 워치6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안세영 선수는 “삼성생명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세계랭킹 1위의 자리에 오를 수 있어 감사하고 뿌듯하다”라며 “다가오는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금빛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2021년 삼성생명에 입단한 안세영 선수는 지난 7월 코리아오픈과 8월 일본오픈을 포함해 올해 11차례 출전한 월드투어 대회에서 7차례 우승을 거머쥐며 여자 단식에서 세계랭킹 1위의 자리에 올라섰다.

한국 여자선수가 배드민턴 단식에서 세계랭킹 1위의 자리에 오른 것은 1996년 방수현 선수 이후 27년만이다.

좋은 성적을 거둔 배경에는 선수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삼성생명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다. 삼성생명은 배드민턴단 뿐만 아니라, 탁구단과 레슬링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자농구단도 지원하는 등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삼성생명은 이번 하반기 ‘좋은 소식의 시작’ 기업PR 캠페인을 론칭해 보험을 넘어 고객의 인생 전반에 걸쳐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는 9월에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배드민턴 대회 ‘삼성생명 배드민턴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할 예정이다.

전영묵 대표는 “이번 광고캠페인의 카피인 ‘좋은 소식의 시작’처럼 삼성생명 소속 안세영 선수가 국민들에게 아시안게임과 올림픽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해줄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