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NHN페이코와 협업해 ‘페이코 캠퍼스’ 이용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스윗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윗 패키지’는 ‘신한(Shinhan)과 함께(with) 달콤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의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으로 페이코 앱 내 결제수단을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하루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하며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는 2000 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
NHN페이코는 간편결제 업계 최초로 국내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해 현재 전국 70%가 넘는 240개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했다. 양사는 향후 9월초 개강 시즌에는 스윗 패키지 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페이코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스윗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녹아드는 Everywhere Bank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