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롯데월드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에 참가한다. 대표 캐릭터 IP를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페어에서 롯데월드는 ▲‘베이직 로티&로리’존 ▲MZ취향을 반영한 ‘더 굿 바이브 로티’존 ▲영유아 교육 콘텐츠 ‘로티프렌즈’ 3가지 콘셉트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로티프렌즈 영상 상영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각종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굿즈도 판매한다.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티와 친구하자’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 캐릭터 SNS 채널을 팔로우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초대권, 로티, 로리 쿠션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는 경품 뽑기에 참여 가능하다.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스낵과 스티커를 제공하며 부스 내 위치한 아기자기한 캐릭터 포토 스폿에서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