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엠엔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복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복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알렸다.
이날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복날 캠페인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전용 이벤트 페이지가 개설되며 복날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개한다. 쿵야가 소개하는 보양식 사진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쿵야 굿즈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CJ 제일제당 △광동생활건강 △보르딘커피 등 여러 식음료 브랜드와 협업도 진행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번 복날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캠페인 기간에 특별한 혜택과 더불어 다채롭고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