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CJ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맘만하니’가 28일 오전 10시 ‘놋담X비비엔다 컬래버 스푼포크’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이번 제품은 국내 유아동 침구 브랜드인 ‘비비엔다’와 방짜유기 1위 브랜드 ‘놋담’의 협업으로 출시된 한정판 패키지다.
여름 맞이 유기 데이 2시간 특집으로 선보이는 이번 방송은 스푼포크와 함께 유기식판과 식판 파우치도 선보인다. 100% 국내 제작 상품이다.
방송 당일 론칭 혜택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도 준비됐다. 배송 메시지란에 5자 이내의 문구를 기재하면 메시지가 각인된 스푼 및 식판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5만원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를 인증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기 전용 수세미 1피스를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결제고객에게는 놋담 방짜유기 하트괄사 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