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로지올, 가맹점주 위한 ‘BC-생각대로 제휴카드’ 출시

기사입력 : 2023-06-21 10:2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업계 최초로 전월 실적 제한 없이 점주 위한 할인 서비스 제공

김기현 웰컴페이먼츠 대표(왼쪽부터), 최원석 BC카드 대표, 채헌진 로지올 대표./사진제공=로지올 이미지 확대보기
김기현 웰컴페이먼츠 대표(왼쪽부터), 최원석 BC카드 대표, 채헌진 로지올 대표./사진제공=로지올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딜리버리 플랫폼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로지올은 BC카드, 웰컴페이먼츠와 손을 잡고 ‘BC-생각대로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지올과 BC카드의 협력으로 출시하는 생각대로 제휴카드는 오는 7월 초부터 시범서비스를 시작한다. 결제한 배달대행료는 전액 카드 실적으로 인정한다. 전월 무실적이더라도 기본 생활 업종 1% 할인 및 6대 편의 업종 최대 1.5% 할인 등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연회비 5000원은 단 1회 최초 청구 이후 면제되며,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로 생각대로 배달료 최초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로지올에 따르면 이번 제휴카드는 가맹점주(음식점주)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지원하고 지속가능한 외식업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기존 현금 선불 충전 원칙의 배달대행료를 카드 결제 후 익월 납부할 수 있도록 결제 방식을 다양화하고 현금 흐름에 대한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서다.

서거정 BC카드 전무는 “BC카드 ESG 경영 가치 하에 ‘소상공인 친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업계 선도 사업자인 생각대로와 배달대행료 카드 결제 서비스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로지올 관계자는 “유동 가능 현금이 적은 점주나 소자본 창업주는 물론이고, 만성적으로 ‘돈맥경화’에 시달리시던 소상공인에게 ‘생각대로BC카드’를 통해 여유와 혜택을 충분히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박슬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