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말까지 에너지 고효율 및 절전 가전 할인
상품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6월 말까지 에너지 고효율 가전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냉방가전, 제습기, 정수기, 음식물처리기 등 인기 품목을 한데 모았다.
이 회사에 따르면 올 여름은 고효율 가전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대표 냉방가전인 에어컨은 올해 들어(1월1일~6월11일) 고효율 상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약 2.6배 증가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따라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에어컨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전력 소비량이 비교적 적고 에어컨과 함께 쓰면 냉방효율을 높일 수 있는 선풍기와 서큘레이터도 혜택가에 제공한다.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제습기, 음식물처리기도 에너지 고효율 및 절전 기능 탑재 모델 중심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정수기도 오는 16부터 19일까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10만원 증정 등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