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BMW코리아는 13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에서 한정판 모델 2종을 판매한다. 모델은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과 ‘i4 M50 그란 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이다.
M3 컴페티션 M xDrive 투어링 퍼스트 에디션은 왜건형 모델 M3 투어링이 국내 공식 출시된 것을 기념해 선보이는 한정판이다. 전용 외장 색상인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퓨어 그레이’을 적용해 고급감과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가격(개소세 3.5%) 1억4360만원이다. 7대만 판매된다.
i4 M50 그란쿠페 프로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출력 544마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순수전기 그란쿠페 i4 M50에 '부드블루' 색상,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 BMW 오리지널 파츠 등을 적용했다. 판매 물량은 15대이며, 가격은 9840만원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이달부터 온라인 상시 판매 모델로 M240i xDrive 쿠페, M440i xDrive 컨버터블·쿠페, 그리고 X5 xDrive40d, X6 xDrive40d를 추가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