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한컴그룹의 청리움에서 지난 3일 개최한 어린이 사생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사진제공=한컴그룹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한컴그룹(대표 김상철)이 운영하는 청리움에서 개최한 어린이 사생대회가 지난 3일 초등학생 동반 가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사생대회는 가평 보리산 대자연 속에서 여행을 주제로 진행했다. 이날 사생대회에 출품된 학생들의 작품은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가려졌다. 수상자는 저학년(초등학교 1~2학년)과 고학년(초등학교 3~6학년)으로 구분해 선발했다.
행사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청리움 곳곳에서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숲속 트레킹과 페이스 페인팅 체험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청리움 풍경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마술 쇼, 버스킹, 푸드트럭 등도 제공했다.
청리움은 이달부터 1년간 배우 지현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청리움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