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카카오뱅크mini 고객 전용 저금 서비스인 ‘mini 26일저금’에 올리브영 할인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리브영과26일저금은 총 1만9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첫날과 16일차에는 각각 '1만원 초과 구매 시 1만원 할인'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이 담긴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단 1만원 할인 쿠폰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구매 경험이 없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쿠폰은 올리브영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26일 연속 저금에 성공하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알림톡을 통해 제공된 기프트카드 번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마이페이지 내 마이월렛의 ‘기프트카드’ 항목에 입력하면 최소 결제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과26일저금은 카카오뱅크mini의 4번째 제휴 저금 서비스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배달의민족, 메가박스, 멜론 등 카카오뱅크mini 고객이 즐겨 이용하는 제휴사의 혜택을 더한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10대 고객들에게 스스로 용돈을 관리하는 경험과 함께 저축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청소년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