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광진구의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번 페스티벌은 게임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한국 특별 방송 VOL.02’도 공개한다. 오프라인 행사 현장 프로그램과 방송에 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1년 동안 우마무스메를 사랑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다채로운 재미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