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텐바이텐에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굿즈 6종을 선공개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쿵야 레스토랑즈’ 신규 굿즈 6종을 11일 선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은 ▲그립톡 ▲클립펜 ▲포토카드 ▲스티커 ▲키링 ▲화환카드 등이다. 오는 25일까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후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텐바이텐에서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이번 신상품 론칭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신규 굿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인형을 증정한다. 인형은 현재 텀블벅에서 펀딩 진행 중이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 실장은 “쿵야 레스토랑즈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채로운 라인업의 굿즈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