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손잡고 온라인 전용 팩을 출시한다.
롯데웰푸드는 잡코리아와 컬래버한 온라인 전용 ‘튀어! 집으로 튀어!’ 팩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7일 출시하는 ‘집으로 튀어!’ 팩의 핵심 메시지는 ‘오후 6시, 오늘도 고생한 나를 위한 간식TIME’ 이다. 롯데웰푸드 쉐푸드(Chefood)와 잡코리아가 위로가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통하여 마음을 위로하는 선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집으로 튀어!’ 팩은 쉐푸드(Chefood)의 통 돈까스, 디지몬 우유핫도그, 맵데이 떡볶이, 치즈 스틱, 야채 김말이 총 5종의 프리미엄 냉동 제품과 굿즈로 구성 되었다.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채널을 통해 700개 한정 판매된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오는 10일 오후 6시 네이버 쉐푸드몰에서 단독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 ‘쉐푸드(Chefood) X 잡코리아’ 컬래버 제품으로 식품 이외의 브랜드와의 이색 컬래버를 통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간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제품을 선보이며, 여러 종류의 제품 개발을 확대하여 자사의 온라인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