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대표 조영철, 오승현)는 신규 브랜드인 DEVELON(디벨론) 론칭 100일을 기념해 전국 사업장에서 ‘디벨론 데이’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이날 경기도 판교, 인천, 군산, 안산 등 전국 주요 사업장에서 백일 떡의 의미로 약 5천명분의 음료와 컵과일을 나누었다. 음료 컵에는 DEVELON을 새겨 자연스럽게 신규 브랜드를 알렸다. 판교 GRC 정원에서는 1.7톤, 3톤급 디벨론 미니 굴착기 두대를 전시하고, 그룹 직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지난 1월 18일 기존 브랜드 두산을 대신할 새 브랜드인 디벨론을 론칭했다. 지난달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콘엑스포에서 실제 디벨론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중국 옌타이 공장에서도 최근 ‘디벨론 론칭쇼’와 함께 1천여명의 임직원 깃발 출정식을 통해 신규 브랜드의 성공적 안착을 기원하는 행사를 가진 바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