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종 구성 이모티콘 공개…이벤트 참여자 대상 선착순 지급
현대차 인스타그램서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콜라보 굿즈 증정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차 ‘캐스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알렸다. 캐스퍼의 새로운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일에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캐스퍼와 협업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다음 달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X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들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