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종 구성 이모티콘 공개…이벤트 참여자 대상 선착순 지급
현대차 인스타그램서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콜라보 굿즈 증정
이미지 확대보기넷마블과 현대차가 협업해 신차 '캐스퍼' 출시 기념 콜라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제공=넷마블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와 현대차 ‘캐스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알렸다. 캐스퍼의 새로운 트림인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일에 맞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캐스퍼와 협업해 선보이는 이모티콘 ‘캐스퍼X양파쿵야, 캐미 터지는 일상’은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캐스퍼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나만의 캐스퍼 모델을 견적내고, 페이지에 숨은 양파쿵야를 찾은 참여자 대상 선착순으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다음 달 24일까지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스퍼X양파쿵야 한정판 주차번호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엔비 관계자는 “국내 유일 경형 SUV인 캐스퍼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양파쿵야의 다채로운 모습들로 구성됐다”며 “이용자들이 캐스퍼와 양파쿵야의 새로운 매력들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