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7(수)

CJ온스타일, 상반기 ‘역대급’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 개최

기사입력 : 2023-04-13 12: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한정판 컬렉션 응모 행사 '컴온 래플' 진행··· 매일 품절대란 상품 '득템' 찬스

CJ온스타일이 상반기 역대 최대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이미지 확대보기
CJ온스타일이 상반기 역대 최대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한국금융신문 박슬기 기자] CJ온스타일은 14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TV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CJ온스타일의 전 채널을 연계한 원플랫폼 방송으로 역대 최대 가격 혜택과 인기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첫날에는 14일 전 구매고객이 기간 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날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 ‘컴온 스페셜쇼’에서는 적립금·VIP즉시할인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누릴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쉽게 구하기 어려운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득템 가능한 ‘컴온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다음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행사 첫날 나이키X디올 에어조던을 시작으로 나이키X티파니에어포스, 야요이 쿠사마 루이비통 백 등 매일 한정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격 혜택도 풍성하다.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7%부터 최대 10%까지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다. 주말에는 10% 할인 혹은 적립 행사로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17일부터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씩 총 1억원 상당의 현금을 지급하고 17일부터 19일까지 최대 5만원 적립 행사를 연다.

모바일라이브에서는 매일 오후 8시 유명 셀럽과 유튜버가 함께하는 ‘컴온 라이브쇼’도 열린다. 14일에는 방송인 권혁수가 청소의 질을 높여줄 ‘드리미 올인원 로봇청소기’를 소개하고 16일 요리 전문 유튜버 ‘공격수셰프’가 주방 필수 살림템 ‘스켑슐트’ 방송을 선보인다. 17일 가수 브라이언이 ‘네스프레소 버츄오팝’을 판매한다. 19일 오후 9시에는 개그맨이자 요즘 가장 뜨는 유튜버 ‘다나카’의 ‘내셔널 지오그래픽’ 방송이 예정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14일부터 단 10일간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컴온스타일이 개최된다” 라며 “요즘 유행에 딱 맞는 트렌디한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 그리고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슬기 기자 seulgi@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박슬기 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