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제휴 희망 기업 위한 편리한 비즈니스 상담 채널 마련
고객 경험 강화 위한 다양한 콜라보 확대 예정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알렸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는 쿵야 레스토랑즈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멤버 소개,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으로 구성했다.
최근 진행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협업 성공 사례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지난 3월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10일 연속 오픈런을 기록한 바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출시 하루 만에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와 IP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상담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상담 채널도 따로 마련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쿵야 레스토랑즈 IP와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들 브랜드를 찾기 위해 보다 편리한 창구를 마련했다”며 “M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