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대신증권(대표 오익근)이 온라인 매체를 통해 연금펀드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700명에게 최대 4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Event‧행사)’를 2023년 3월 3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사진=대신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대신증권(대표 오익근닫기오익근기사 모아보기)이 온라인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14일 온라인 매체를 통해 연금펀드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700명에게 최대 4만원 경품을 제공하는 ‘유비무환 연말정산,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7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연말정산을 대비해 계획적인 납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 매체에서 연금펀드를 적립식으로 월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경품은 연금저축 및 개인형퇴직연금(IRP‧Indivisual Retirement Pension) 계좌를 통해 연금펀드에 가입한 고객을 총 700명 추첨해 펀드 쿠폰(Coupon‧할인권)을 제공한다.
경품 금액은 가입에 따라 ▲월 10만원 이상 400명은 5000원 ▲월 30만원 이상 200명은 1만원 ▲월 50만원 이상 100명은 2만원이다. 연금저축 계좌와 IRP 계좌 모두 가입하면 최대 4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펀드 쿠폰은 대신증권에서 펀드를 매수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하는 게 가능하다.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7주간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모바일 주식 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또는 홈 주식 거래 시스템(HTS‧Home Trading System)에서 이벤트에 참여 신청한 뒤 연금펀드에 적립식으로 가입하면 된다. 적립 기간은 12개월 이상 설정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 비즈(BIz‧사업) 부장은 “올해부터 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으로 확대되면서 연금계좌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는 동시에 경품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