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 인천본부(본부장 이강영)는 지난 12일 관내 16개 농축협 조합장와 군지부장 등 20여명을 대상으로 '제3회 동시조합장 선거'를 깨끗하게 치르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결의대회를 가졌다.
농협중앙회 인천본부는 이날 교육으로 위탁선거법, 기부행위 유의사항, 최근 사고사례 등을 전파하고 공명선거 실천의지를 고취시켰다.
또한, 교육이 끝난 뒤 참석자들은 부정선거근절 등의 실천 구호를 외치며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 구현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강영 인천본부장은 “관련 법령과 제규정을 준수하여 그 어느 때보다 깨끗하고 공정한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농업인과 국민에게 신뢰받는 100년 농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