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동규 기자] 농협 경기본부(본부장 홍경래)는 12일 호텔 푸르미르(경기 화성시 소재)에서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실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는 홍경래 경기농협 총괄본부장을 비롯해 농협중앙회 이사인 염규종 수원농협 조합장, 이재형 평택축산농협 조합장, 조재열 김포파주인삼농협 조합장이 참석하고, 시군지부장 31명, 조합장 161명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공명선거를 치르기 위해 그동안 추진한 현황과 향후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선거관련 최근 사고사례 전파와 교육을 실시했으며, 특히 참석자 전원이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공명선거 실천 구호를 외치며 다짐하였다.
홍경래 경기농협 총괄본부장은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를 깨끗하게 치를 수 있도록 경기농협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앞장서서 공명선거 분위기를 확산해 나가자”고 말했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