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닫기 조계현 기사 모아보기 )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을 1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작된 사전 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 및 캐릭터,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 등 다양한 인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 '아키에이지'가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였다면, 신작 '아키에이지 워'는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강조해 기존 MMORPG와 차별점을 보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초 분량의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본 영상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고, 이용자들의 경쟁심을 일깨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기대하도록 만드는 메시지로 구성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에 관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만으로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시작으로, 누적 인원수 달성 시 ‘희귀 직업 선택권’ 등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및 초대한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