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김형일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새롭게 약속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다양한 약속이 시작되는 신년의 소비자 행동 특성을 고려해 일출과 함께 3D 조형물 비쥬얼 그리고 ‘새해’와 DB손보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연결한 새롭게 약속해라는 광고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소리, 음악 등 청각적 요소를 활용해 인기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의 중독성 강한 음악 ‘새해 복’을 통해 주목도를 높였다. 아울러 DB손보 모델 임윤아가 내레이션을 진행해 밝고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특히 이번 TV광고에서는 DB손보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핵심 상품인 참좋은운전자상해보험/내게맞춘간편건강보험/아이러브플러스건강보험(자녀보험)으로 연계해 ‘약속’에 대한 브랜드의 실체를 구체화했다.
DB손보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온 ‘약속하길 잘했다’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새해에는 새로운 약속을 통해 많은 이들이 소망하고 바라는 것들이 이뤄지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며 “올해도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은 지상파와 케이블TV,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또 DB손보는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와 사회연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형일 기자 ktripod4@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