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6.19(수)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 1월 5일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 2022-12-23 14:1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국내 포함해 글로벌 원빌드로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이 5일 글로벌 출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이 5일 글로벌 출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의 모바일 신작 '에버소울'이 오는 1월 5일 출시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전날(22일)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나인아크의 이건 대표와 김철희 PD가 직접 출연한 스페셜 프로그램을 방송했다. ‘에버소울’은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으로, 스페셜 프로그램도 전세계 글로벌 이용자들이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영상에서는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정령,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시스템과 전투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소개됐다. 방송 말미에는 1월 5일 국내를 포함해 대만, 북미·유럽 지역까지 글로벌 원빌드로 동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 개발한 에버소울이 드디어 런칭 일정을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라고 밝히며, ‘글로벌 출시가 많은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에버소울’은 ‘AGF 2022’와 ‘지스타 2022’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이용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단기간에 글로벌 사전 예약 13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정은경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