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공개되는 육성 시나리오 ‘아오하루배 ~빛나라 팀의 인연~’에서는 기존의 ‘신설! URA 파이널스’와는 다른 시나리오 및 시스템으로 우마무스메를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시나리오는 시대와 함께 사라져 간 ‘아오하루배’가 우마무스메들의 요청으로 부활이 결정되고, ‘아키카와’ 이사장의 장기 부재로 인해 현 URA 간부인 ‘카시모토 리코’가 이사장 대리로 취임하면서 학원에 일어나는 내용을 그려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육성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부터 오는 1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쥬얼 1500개’를 지급한다.
또 12월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미션 제3 탄을 진행해, 기간 한정 미션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은 ‘쥬얼’이나 ‘하프 애니버서리 SSR 교환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