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5.04(토)

ABL생명,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 영상 광고 진행

기사입력 : 2022-12-20 10:5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브랜드 인지도 제고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ABL생명이미지 확대보기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사진=ABL생명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ABL생명(대표 시예저치앙)이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자사 상품의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일부터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0년 12월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 ‘(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이 상품들의 특징을 참신한 시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을 제작해 CJENM 케이블 TV와 유튜브, 티빙 등에 노출한다. 이 영상에는 2030 등 젊은 세대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출연진들이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담아내며 ‘ABL생명은 젊고 혁신적인 보험사’임을 알리고자 했다.

이번 ABL생명 광고 영상은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인 ‘갓생(God+生)’을 살고 싶어 고군분투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로 인해 힘들고 무기력한 상황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활력의 대명사로 통하는 유명 뮤지컬 배우 김호영 씨가 목소리로 출연해 경쾌하게 “귀찮아도 밖으로 나가야지, 아직 부족해, 더 할 수 있잖아, 너의 건강한 인생이니까” 등 건강한 잔소리를 하며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살아가라며 응원한다.

ABL생명은 이 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 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 · 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은재경 ABL생명 영업채널담당임원 전무는 “이번 광고는 보험 상품의 강점을 알림과 동시에 기존 보험회사 이미지에서 탈피해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려고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