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윈터세일 (WINTER SALE)’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윈터세일은 ‘카테고리’ 큐레이션에 초점 맞춰 18일까지 진행된다. ‘오늘의 픽’ 행사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헤비 아우터’, ‘니트’, ‘슈즈’, ‘가방’, ‘뷰티’, ‘라이프’ 등 8개 카테고리에서 MD가 추천하는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한, 각 카테고리 별로 할인율이 높은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며 최대 93%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차 윈터세일은 ‘할인’ 큐레이션에 맞춰서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의류 상품부터 잡화, 뷰티 상품까지 올해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30%부터 최대93%까지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고객 쇼핑 편의성 증대를 위해 할인율과 가격대에 따라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며, 대표적으로 ‘르니나’, ‘나이키’, ‘허스텔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윤정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상품부터 캐리오버, MD 추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으니 즐거운 연말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