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17일부터 31일까지 ‘2022 윈터페스타(WINTER FESTA)’를 열고 25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고17일 밝혔다. 지난 2주간(10/1~10/14)까지 아우터, 니트류 등 겨울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하는 등 고객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올해는 관련 행사를 한 달 가량 앞당기고 상품수도 대폭 늘린 점이 특징이다.
1차 윈터페스타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아우터, 스웨트셔츠&니트, 하의, 슈즈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겨울부터 인기가 높은 트위드 소재의 재킷류, 핸드메이드 코트는 올해도 수요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임에 따라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겨울 트렌드도 미리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 겨울 인기가 높은 ‘재킷’, ‘핸드메이드코트’, ‘스웨트셔츠’ 등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루에브르(LOEUVRE)’, ‘프론트로우(FRONTROW)’, ‘플랙(PLAC)’, 와르(WAAR)’ 등이 있다. 또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로서울(ROH SEOUL)’, ‘마크모크(MAC MOC)’와 같은 잡화 브랜드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도시의 겨울(WINTER IN THE CITY)’를 테마로 한 연예인 장도연, 모델 엘리스의 화보를 공개한다. ‘FRRW’, ‘르니나(LENINA)’, ‘룩캐스트(LOOKAST)’ 등 W컨셉 인기 브랜드의 대표 겨울 아이템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W컨셉은 ‘윈터페스타’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어패럴’, ‘잡화’, ‘뷰티&라이프’ 상품별로 사용할 수 있는 무제한 20%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