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와 권용주 AT모빌리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캐피탈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지난 20일 영국 블랙캡 차량 국내 판매 기업인 AT모빌리티(대표이사 권용주)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KB캐피탈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LEVC 차량 구매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매 시 필요한 맞춤형 다이렉트 금융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2016년에 설립된 AT모빌리티는 LEVC(London EV Company) TX5 택시를 도입하고 상업 운송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TX5 차량은 친환경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휠체어에 앉은 채로 탑승이 가능한 슬라이드 레일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권용주 AT모빌리티 대표는 "고객의 이동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는 편의성 높은 서비스를 양사가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수남 KB캐피탈 대표는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계기로 양사가 함께 친환경 차량 보급과 교통 약자에 대한 보편적 이동가치 실현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확대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