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원큐 전용 상품인 하나 나눔 적금은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우대금리는 ▲매월 하나원큐 앱 로그인 실적에 따라 최대 연 1.2%포인트(p) ▲‘사랑 나눔 서약’ 작성 시 연 0.1%p ▲마케팅 동의 시 연 0.1%p ▲하나원큐 푸시 알림 동의 시 연 0.1%p 등 최대 연 1.5%p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 나눔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사랑 나눔과 기부 문화에도 동참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고객이 ‘사랑의 하트 조각’을 채울 때마다 건당 100원(최대 1200원)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소외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은 매월 하나원큐 앱에 로그인을 할 때마다 ‘사랑의 하트 조각’을 하나씩 받을 수 있다. 매월 한 개씩 총 12개의 조각을 받으면 ‘사랑의 하트’가 완성된다.
하나은행은 편리한 ‘기부이체 서비스’도 내달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 특정 상품 가입 없이 하나은행의 기부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종교단체에게 기부할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기부로 실천하는 나눔경영 및 동행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하나 나눔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나 나눔 적금과 기부 이체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