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전용 상품인 하나 나눔 적금은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립식 적금이다.
우대금리는 ▲매월 하나원큐 앱 로그인 실적에 따라 최대 연 1.2%포인트(p) ▲‘사랑 나눔 서약’ 작성 시 연 0.1%p ▲마케팅 동의 시 연 0.1%p ▲하나원큐 푸시 알림 동의 시 연 0.1%p 등 최대 연 1.5%p까지 받을 수 있다.
하나 나눔 적금에 가입한 고객은 사랑 나눔과 기부 문화에도 동참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고객이 ‘사랑의 하트 조각’을 채울 때마다 건당 100원(최대 1200원)을 적립해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소외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편리한 ‘기부이체 서비스’도 내달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별도 특정 상품 가입 없이 하나은행의 기부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종교단체에게 기부할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기부로 실천하는 나눔경영 및 동행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하나 나눔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나 나눔 적금과 기부 이체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