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대우산업개발은 계열사 DW바이오의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 구매 시 사회적기업 ’더사랑’에서 제작한 ‘힐키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마스크를 100매 이상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손소독 티슈, 일회용밴드 5종, 지혈패드 등으로 구성된 ‘에어데이즈 힐키트(HEAL KIT)’ 1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힐키트’를 제작한 ‘더사랑’은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사회적기업으로, 친환경제품, 굿즈, 구급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발달장애인과 고령자가 제작하고 있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모두가 숨쉬기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에어데이즈’의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많은 분들과 호흡할 수 있는 뜻깊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