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박희영 용산구청장이 지난 23일 ‘용금맥 축제’ 개회식에서 구민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사진제공=용산구 [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용산구는 박희영 용산구청장이 지난 23일 용산용문시장을 찾아 ‘용금맥(용산용문시장 금요일 맥주)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했다고 26일 밝혔다.
개회식은 식전행사, 축사, 사업설명, 기념촬영 순으로 1시간동안 진행됐다. 박 구청장, 구의원 등 관계자가 참석해 용문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희영 용산구청장은 “5주에 걸쳐 열리는 용금맥 축제에 참여하셔서 지친 삶 속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기를 바란다”며 “용문시장의 발전을 위해 구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금맥 축제는 용산용문시장 상인회와 용산용문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주관의 맥주 축제로 23일~10월21일 기간 중 매주 금요일 밤 6시부터 10시까지 시장 내 노상에서 펼쳐진다.
주현태 기자 gun131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