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올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건에 대해 수수료 없이 10개월에 나눠서 납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고객의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에 나섰다.
롯데카드는 올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건에 대해 수수료 없이 10개월에 나눠서 납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카(LOCA) 나누기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로카 나누기 카드' 일시불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10개월까지 나눠서 납부할 수 있다.
'로카 나누기 혜택'은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을 적용한다.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되며,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로카 나누기 카드'는 고민 없이 먼저 일시불로 결제하고 결제 대금은 추후 상황에 맞게 나눠서 납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