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0(토)

올리브영, 가을맞이 '올영세일' 1일부터 시작…최대 70% 할인

기사입력 : 2022-08-31 09:43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등 행사 진행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

올리브영이 1일부터 7일까지 시그니처 행사 '올영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CJ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이 1일부터 7일까지 시그니처 행사 '올영세일'을 진행한다./사진제공=CJ올리브영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올리브영이 시그니처 세일에 나선다.

CJ올리브영(대표 구창근닫기구창근기사 모아보기, 이하 올리브영)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푸부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 화장품, 건강 식품, 각종 위생용품을 할인한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해 프리미엄 브랜드 화장품과 신상품, 세트 상품도 준비했다.

올영세일만의 특가 행사도 실시한다. 높은 할인율의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상품 3~4종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 대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선착순 특가는 1일을 포함해 총 3차례 진행한다. 생리대, 치약, 샴푸 등을 선별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원 또는 1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계절 변화에 따른 시즌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향수 ▲남성 화장품 ▲덴탈케어 ▲과자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정샘물 ▲프리메라 ▲크리니크 등 브랜드가 참여해 추석 선물에 적합하다.

명절 전에는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과 모바일 '선물하기'로 세일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선물하기' 활용 시 선물 받는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 가능한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옵션도 이용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한 올영세일에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나선혜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