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통합결제·생활플랫폼인 NH페이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가 통합결제·생활플랫폼 엔에이치 페이(NH pay)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에이치 페이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골드바 10돈(1명) ▲2등 LG 스탠바이미(3명) ▲3등 애플워치 시리즈7(5명) ▲4등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만원(2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71명)를 총 500명에게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지난해 9월 엔에이치 페이 UI/UX를 전면 개편하고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리뉴얼을 단행했다. 올 하반기에는 ▲NH머니 도입 ▲계좌결제 신청 프로세스 개선 ▲펀(FUN) 콘텐츠 및 생활서비스 향상 등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