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ICT 어워드 코리아(ICT AWARD KOREA) 2022'에서 과학기술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ICT 어워드 코리아(ICT AWARD KOREA) 2022'에서 과학기술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디지로카' 앱으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디지로카 앱은 고객 친화적인 대고객 메시지 UX 라이팅(User experience writing) 가이드라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카드는 지난 1월부터 디지로카 앱 콘텐츠와 모바일 메신저 메시지, 문자 메시지 등 모든 대고객 메시지의 UX 라이팅을 개편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는 고객이 편안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친근한 텍스트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로카앱은 고객을 가장 잘 이해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안하는 콘텐츠 큐레이터로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