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캐피탈(대표이사 박승오)이 오는 21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금융의 디지털 전환 시대를 맞아 하나캐피탈의 생활금융 플랫폼 혁신 추진과 그룹의 새 비전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 실현 동참에 적합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과 기업금융, 경영지원 등 일반 부문과 IT 직무로 구분된다. 서류 전형 이후 인성 검사와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사원은 직무별 기초 교육과 현업 부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인턴십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또는 동등 수준 이상 학위 소지자로, 성별과 연령 제한은 없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수행이 가능해야 한다. 하나금융그룹 스마트 홍보대사와 하나캐피탈 앱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자신만의 역량을 발휘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누릴 지원자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