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50% 선착순 할인 ‘반띵타임’, 오프라인 매장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50% 할인 쿠폰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며 5% 할인 쿠폰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다만 마트 5% 할인 쿠폰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또한 31일까지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하이마트 가전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 쿠폰도 받을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48개월까지, 온라인 매장에서는 6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LG전자 공식몰에서는 50만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이 최대 50만원까지 제공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애플 맥(Mac) 신제품을 최대 10% 즉시 할인해주는 사전예약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쿠팡에서 진행되며 노트북·스마트폰·TV 등을 최대 40%까지 즉시 할인해주는 기획전이 열린다.
다음달 추석을 앞두고 대형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사은행사가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이마트와 홈플러스, 하나로마트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구간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과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이 쇼핑 할인·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고물가 시대 롯데카드를 이용해 더욱 알뜰하고 실속 있는 소비를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관련기사]
- 최원석·조좌진 대표, 해외 결제시장 선점 노린다 [엔데믹 시대, 금융사 글로벌 다시 뛴다 - 비씨·롯데카드]
- "일시불 나눠서 낸다'…롯데카드, '로카 나누기 카드' 선봬
- 롯데카드, 롯데렌탈과 '마이 렌탈 플러스 롯데카드' 선봬
- 롯데카드, 로카머니 스크린골프 대회 시즌 2 개최
- "6박 8일 튀르키예 가자"…롯데카드 무료 여행 이벤트 진행
- 롯데카드, 해외여행 특화 카드 ‘트래블엔로카’ 선봬
- 조좌진 대표, ESG 경영 강화 나선다…롯데카드 UNGC 가입
- KB국민·롯데카드, 모빌리티·유통까지 빅데이터 동맹 추진
-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 카드혁신·실적 경신 다잡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